키오스크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싶지만 기계를 갖다놓는것을 부담스러워 하는 자영업 사장님들을 위해 개발하는 키오스크 웹엡
사용 방법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유저가 어드민 페이지에서 가게의 매뉴들을 등록하면 고객에게 보여지는 키오스크 페이지가 생성되고 고객은 QR코드로 페이지에 접속 후 매뉴를 주문한다.
기능 소개
우선순위 p0 ~p4 후순의
고객 / 관리자 구분
p0
1. 마케팅 페이지 (소개 페이지) /관리자
2. 포장 / 매장 선택 / 고객
3. 매뉴 탐색 기능 / 고객
4. 주문 기능 (선 결제) / 고객
5. 장바구니 기능 (여러가지를 담은 뒤 한번에 주문) / 고객
6. 매뉴 등록 (추천 매뉴, 매뉴 명 사진 등) /관리자
7. 등록 된 매뉴 수정 (품절 가격 등) /관리자
8. 매뉴 주문번호 확인 /관리자
10. 매뉴 확인 UI /관리자
11. wnans dkffla (ex 아이스 아메리카노 x2 주문) /관리자
12. 운영 모드 기능 /관리자
13. 테이블 등록 /관리자
14. 로그인/회원가입 /관리자
15. 테이블 관리 (수정, 삭제) /관리자
p1
1. 주문 알림 기능 (메뉴 준비 완료 등) / 고객
2. 주문 내역 확인 기능 / 고객
3. 사업자 등록 번호 확인 관리자 수락 인증 /관리자
4. 매출 현황 /관리자
5. 매출 달력 /관리자
6. 물류관리표 (초도 물량) /관리자
7. 물량 알림 표 - 물량 부족함 등 /관리자
p2
1. 매뉴 옵션 추가(ex 카페일 경우 샻추가 남은 수량 기능) / 고객
2. 번호표 기능 / 고객
3. 가게 설정 기능 /관리자
p3
1. 영수증 출력 기능 / 고객
2. 추쳔매뉴 UI / 고객
p4
1. 다국어 지원 / 고객
2. 맴버십 기능 / 고객
3. 사장님 호출 (메시지 직접 작성, 미리 지정된 메시지 전송 (물, 수저 휴지 주세요) 등) / 고객
4. 결제전 누가 계산할지 미니게임 (사다리 등 ) / 고객
5. 영업시간 -시작 종료시간 등 /관리자